진주햄, 벨기에 제과업체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 제품 독점판매
진주햄, 벨기에 제과업체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 제품 독점판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5.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비스킷, 와플, 캔디 등 30여 종 공급
양사 시너지 효과로 올해 60억 원, 내년 100억 원 이상 매출 기대

진주햄이 글로벌 제과기업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와 11일 비즈니스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30여개 제품에 대한 국내 독점판매권을 보유하게 됐다. 로투스베이커리즈 그룹은 벨기에 회사로 전 세계에 비스킷, 와플, 스프레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십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국내 유통 시장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진주햄의 노하우와 세계적인 제과 기업인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의 제품이 만나 판매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진주햄은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의 대표 제품인 비스킷 ‘로투스 비스코프’를 비롯해 ‘로투스 비스코프 스프레드’(오리지널, 크런치), ‘로투스 와플’ ‘안나’(진저, 카푸치노, 오렌지), ‘로투스 디노사우르스’(시리얼, 밀크초코릿), 패스트리쿠키 ‘비첸지’, 수입 캔디인 ‘록키마운틴 마시멜로우’ 등을 판매한다.

박정진 진주햄 대표는 “벨기에 전통과자 ‘스페큘러스(Speculoos)’ 시장점유율 1위인 ‘로투스(Lotus)’와 대한민국 대표 간식 소시지인 진주햄 ‘천하장사’ 제휴를 통해 시장 내 양사 시너지를 극대화해 높은 매출 성장과 취급율 확대를 예상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진주햄은 올해 60억 원, 내년 100억 원 이상의 로투스 매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진 진주햄 대표(왼쪽)와 로날드 드리더터(Ronald Drieduite) 로투스베이커리즈 그룹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뒤 악수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