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코나퀸즈, 맛·시각 효과 살린 하와이안 콘셉트 메뉴
카페 코나퀸즈, 맛·시각 효과 살린 하와이안 콘셉트 메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7.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고, 코코넛, 파인애플 등 열대 과일 활용…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카페 코나퀸즈가 망고, 코코넛, 파인애플 등 열대 과일을 활용해 맛과 시각적 효과까지 살린 하와이안 콘셉트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신메뉴는 ‘망고 피치 티에이드’ ‘트로피칼 티에이드’ ‘코코 피나콜라다’ ‘코코 자두’ ‘청자몽 에이드’ 5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500원~5800원 사이.

‘망고 피치 티에이드’는 망고와 피치블라썸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하와이를 상징하는 꽃인 ‘히비스커스’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한 ‘트로피칼 티에이드’는 이국적인 풍미가 자아낸다.

또한 파인애플과 코코넛 음료를 블렌딩한 ‘코코 피나콜라다’는 새콤달콤한 맛과 고소한 향이 인상적이며, ‘코코 자두’는 코코넛 워터에 애플시럽과 자두 퓨레를 첨가했다. ‘청자몽 에이드’는 흔히 접할 수 있는 홍자몽과 달리 껍질이 푸른 청자몽을 사용해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카페코나퀸즈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최현우 마술쇼’ 티켓 증정 이벤트를 연다. 신메뉴 구매 인증샷과 #코나퀸즈 #코나여름 등 2개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7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페코나퀸즈 관계자는 “보는 것만으로도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하와이안 콘셉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위에 시원하고 특색 있는 음료로 활력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