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우유, '연고전'서 풍성한 응원 이벤트로 지원사격
연세우유, '연고전'서 풍성한 응원 이벤트로 지원사격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09.22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입맛에 맞는 워터젤리,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약콩365 등 제품 5종 후원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2017 정기 연세대학교·고려대학교 친선경기대회(연고전)’에서 풍성한 선물과 이벤트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연세우유는 ‘2017 연고전’에서 자사의 주력 신제품 5천개를 연고전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연세대학교의 비영리법인으로 수익금 전액을 장학 재원으로 사용하는 연세우유는 매년 연고전 행사 때마다 자사의 제품을 대규모로 지원해왔다. 올해도 학생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자사의 주력 제품 및 신제품을 연고전에 참여하는 연세대 및 고려대 학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2017 연고전’ 지원 제품은 대학생의 입맛을 겨냥한 신제품 △‘스윗코튼·레인보우 워터젤리 2종’과 고소하고 진한 초코맛으로 SNS에서 화제가 된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멸균) △바나나맛 저지방 가공유 ’바나나퐁당’ △국산 약콩액 87%를 함유한 건강음료 ‘약콩365’로 구성됐다.

연세우유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눈길을 끈다. 연세우유는 학생들이 쉬어갈 수 있는 ‘스마트 에너지 충전소’ 컨셉의 라운지 공간을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휴대폰을 충전하며 연세우유제품을 마음껏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연세우유는 ‘초대형 연세우유’ 조형물을 제작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초대형 연세우유와 찍은 사진을 올리는 120명에게 선착순으로 ‘연세백세 비타민C 츄어블’을 증정한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관계자는 “연세대학교 내 비영리법인인 연세우유는 매년 열리는 연고전 행사에서 젊은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자사의 인기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의 최대 축제인 2017 연고전을 연세우유와 함께 더욱 재미있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52주년을 맞은 2017년 정기 연고전은 22일부터 23일까지 잠실야구장과 목동주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첫 날은 개막식과 함께 야구와 농구 경기가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며 이후 빙구 경기가 목동아이스링크장에서 이어진다. 둘째 날은 럭비와 축구 경기가 목동주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