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산물 마케팅·영업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 모집
aT, ‘농산물 마케팅·영업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 모집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2.20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신설…농식품 기업 영업·마케팅 능력 향상 기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은 내달 5∼7일까지 ‘농산물 마케팅 및 영업실무 향상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과정은 빠르게 변화하는 농산물 유통환경 속에서 농식품 기업의 영업·마케팅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올해 신설됐다.

교육생들은 농식품 유통의 이해를 시작으로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 보고, 2일차에는 대형유통업체, 온라인시장, 홈쇼핑 등 유통채널별 실무자와 만남을 통해 각 채널별 판매 노하우를 배우게 된다.

3일차에는 영업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롤플레잉, 제안서 작성을 비롯해 실제 판로개척 사례를 공유하며, 현직 대기업 영업 전문가로부터 교육생이 강의 전 제출한 자신의 제안서를 코칭 받을 수 있어 실질적인 영업 마케팅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은 총 20시간동안 진행되며,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교육비를 지원받아 자부담 2만8000원으로 교육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9월에 한 차례 더 실시될 예정으로 이번 기수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 다음 기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5)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