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태국서 한류 활용 ‘국산 농식품 마케팅’ 펼쳐
페이스북 등 SNS 온라인 홍보 통해 널리 알려
페이스북 등 SNS 온라인 홍보 통해 널리 알려
정부가 한류를 활용한 한국 농식품의 SNS 온라인 홍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한국 식품을 널리 홍보하고, 한국 식품을 실제로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제공했다.
드라마와 버라이어티쇼 등을 통해 태국 내 인지도가 높은 이승기의 팬미팅은 2013년 첫 팬미팅 이후 두 번째로 이번 기회를 통해 태국의 약 1500명의 팬들을 만나 교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aT 방콕사무소 페이스북 등을 활용, 사전 SNS 온라인 홍보를 통해 ‘이승기와 함께 먹어보고 싶은 한국 식품’ 이벤트를 개최해 참여자 중 20명에게 팬미팅 무료 티켓을 제공하고, 이 중 현장 추첨을 통해 이승기가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딸기 케이크와 딸기를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현지의 유명 연예, 한류, 음식 관련 유명 SNS 사용자들과 주요 미디어 등이 참석해 한국산 딸기 이벤트 현장을 생생하게 취재하고 글과 영상으로 담아내는 등 뜨거운 취재 열기를 보였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