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샌드위치 ‘샌드팜’ 새 BI 공개
SPC삼립 샌드위치 ‘샌드팜’ 새 BI 공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4.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빙 간편식 상징…2020년까지 매출 100억 목표

SPC삼립의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이 자연주의 콘셉트를 강화해 건강한 식문화 선도 의지를 담은 신규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다. ‘웰빙 간편식 브랜드’로 거듭나 오는 2020년까지 연매출 10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했다.

새로운 BI는 녹색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로 만드는 제품이 식탁에 올라오는 과정을 표현하고, 건강한 식문화 선도의 의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신규 BI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4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샌드팜은 이번 BI 교체를 계기로 간편식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해 샌드위치 시장 1위를 넘어 간편 편의식 시장까지 적극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상반기 중 겨울 대표 간식 삼립호빵과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등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활발히 펼치고 멀티팩(빵과 내용물을 구성한 박스), 그라탕 등 식사대용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SPC삼립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올해 샌드팜 매출이 전년대비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새로운 BI와 함께 맛과 품질뿐 아니라 트렌드 선도하는 간편 편의 시장의 주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며 “다양한 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20년 샌드팜 브랜드 연매출 1000억 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