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 오늘의 새상품]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연세유업 ‘과일펀치’ 2종
[03/25 오늘의 새상품]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오비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연세유업 ‘과일펀치’ 2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3.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너구리와 함께하는 미식여행 ‘푸팟퐁구리 큰사발면·김치짜구리 큰사발면’
태국 요리 ‘푸팟퐁커리’와 한국 ‘김치짜글이’를 간편하게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푸팟퐁구리 큰사발면’ ‘김치짜구리 큰사발면’ 2종을 출시한다. 태국요리 ‘푸팟퐁커리’와 한국의 ‘김치짜글이’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푸팟퐁구리’는 매운 카레와 코코넛 밀크, 게맛살 건더기로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태국 인기 요리 푸팟퐁커리 맛을 담았다. ‘김치짜구리’는 사골과 멸치 육수, 풍성한 김치 건더기를 넣어 진한 김치짜글이 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물을 버리지 않는 전자레인지 조리 방식으로 자작하고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핵심 타깃인 1020세대에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 디자인과 내용물 구성에 ‘너구리’ 브랜드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 및 패키지에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하고, 면과 건더기는 오리지널 너구리 특유의 굵은 면과 캐릭터 어묵으로 쫄깃한 식감을 강조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구리 2종은 자작한 국물을 구현한 새로운 타입의 용기면”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미식 요리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푸팟퐁구리 큰사발면은 4월 8일, 김치짜구리 큰사발면은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각각 판매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품절대란 레몬맛 맥주 ‘카스 레몬 스퀴즈’
작년 여름 한정판 제품 4주 만에 200만캔 완판 3/27부터 정식 출시

오비맥주 카스(대표 배하준)가 작년 여름 한정판 출시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카스 레몬 스퀴즈’와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2023년 7월 여름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상큼한 레몬 맛을 맥주에 더한 한정판 제품으로 첫선을 보였다. 출시 직후 제품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으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으며 카스의 역대 한정판 제품 중 최단기간 최고 판매율을 기록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품귀 현상까지 일으키는 등 출시 4주 만에 총 200만 캔이 완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카스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에 신선한 이탈리아산 레몬 과즙을 더해 짜릿한 청량감은 물론, 적당한 달콤함과 상큼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스는 꾸준히 확대되는 논알코올 음료 수요를 고려해 논알코올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0.0’도 함께 정식 출시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는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해 내는 방식을 적용, 카스 레몬 스퀴즈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그대로 구현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온라인 채널에서는 출시 5개월 이내 전량을 소진하며 인기 논알코올 음료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는 500ml 캔,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330ml 캔으로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농협, 일반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레몬 스퀴즈 0.0’은 쿠팡, 컬리,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연세유업, 새콤달콤한 과일 맛 담은 ‘과일펀치’ 2종
과일의 상큼한 맛을 담으면서도 우유가 함유되어 있어 부드러운 목넘김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과일 맛을 담은 새콤달콤한 ‘과일펀치 2종’을 출시했다.

연세유업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하게 과일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새콤달콤한 과즙을 담은 ‘과일펀치 2종’을 출시했다. ‘과일펀치’는 아침에 먹으면 좋다고 알려진 사과맛과 새콤시원한 청포도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유 함유로 더욱 부드러워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과일펀치’는 원재료인 사과와 청포도 캐릭터가 디자인된 귀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더불어, 장소에 관계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90mL 용량의 멸균팩으로 만들어져 보관 및 섭취가 용이하다.

또한, ‘과일펀치 2종’은 식품안전관리(HACCP)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연세유업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이후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 등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