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 오픈…커피 오마카세 코스 진행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 오픈…커피 오마카세 코스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24.03.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까지 주요 백화점 3곳서 릴레이 팝업 카페 진행
아메리카노와 라테의 황금 레시피 등 다양한 소비자 체험 콘텐츠 마련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오는 4월 30일까지 서울시 내 주요 백화점에서 더블에스프레소의 황금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Vertuo Double Espresso Bar)’ 팝업 카페를 운영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 현장.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 현장. (사진=네스프레소)

이번 팝업은 2월부터 전개한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와 라테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커피로, 더블에스프레소를 더 깊고 진한 맛의 황금 레시피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네스프레소는 더블에스프레소 커피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샘플러 존(Sampler Zone)’에서는 ‘더블에스프레소 돌체’ 커피를 아메리카노, 라테, 시그니처 메뉴 총 3가지의 음료를 황금 레시피로 제공한다. 또 ‘테이스팅 존(Tasting Zone)’은 본인의 최애 커피 스타일과 테이스팅 노트, 커피 특성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바는 현대백화점 목동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백화점 강남에서 4월 30일까지 순차적 운영된다. 구체적인 운영 기간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X (기프트엑스)’와 연계해 보다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프트엑스가 적용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엄선된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와 함께하는 커피 오마카세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