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푸드 콘텐츠 담은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 시작
오뚜기, 푸드 콘텐츠 담은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 시작
  • 이재현 기자
  • 승인 2024.03.2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및 레시피, 식문화 이야기, 식생활 등 구성…격주 수요일 아침 발송
 

오뚜기가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했다.

‘메일 한 끼’는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알고 먹고 싶은,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지식 코스요리’를 표방하는 뉴스레터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디쉬,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코스요리처럼 △퀴즈 △푸드 트렌드·레시피 △식문화 이야기 및 식생활 팁 △에세이 △오뚜기 소식 등 다채로운 푸드 콘텐츠를 하나의 메일에 담아 전달한다.

해당 뉴스레터는 지난 27일 제1호 발행을 시작으로, 격주 수요일 오전 8시에 발송될 예정이다.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음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오뚜기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푸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식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