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숙면 위한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롯데칠성음료, 숙면 위한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5.0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들기 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0 kcal 탄산음료
스트레스 완화하는 ‘L-테아닌’ 함유…허브추출물·비타민B군·자일리톨 등도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250ml 캔을 선보였다.

‘스위트 슬립’은 최근 숙면 시장의 성장과 질 좋은 휴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 주목해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타깃으로 선보인 “릴렉스 음료”다.

이 제품은 허브향과 복숭아향이 조화를 이룬 탄산음료로, “스트레스는 가라! 달콤한 휴식과 숙면을 위한 나만의 힐링 비결, 스위트 슬립!”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스트레스 및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아미노산인 ‘L-테아닌’ 200mg과 로즈힙, 레몬밤, 캐모마일 총 3종의 허브추출물, 비타민B군(B3, B5, B6), 자일리톨 등 총 8가지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잠들기 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칼로리도 0kcal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주 타깃인 20~30대 직장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시음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위트 슬립은 주 원료인L-테아닌을 포함해8가지 성분이 들어있고0 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릴렉스 음료로 편안한 기분과 함께 달콤한 숙면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며, “스위트 슬립을 통해 초기 단계인 숙면 음료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리딩 제품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